도미니카에서 온 편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lide 배너

회원로그인




인터넷성경


영어권목회
자유게시판

도미니카에서 온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4-27 00:12 조회70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아이티교회지도자세미나를 벌써 열두번 했습니다. 그 동안 열번 이상 꾸준히 참석한 분들을 격려하기 위해 작은 행사도 가졌습니다. 세미나는 2 박 3 일 함께 먹고 자며 한가지 주제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아이티지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12 회 때에는 Gary Miller 목사님이 오셔서 어린이 사역을 주제로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티교회에 어린이사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기도해 주십시오. 희망신학교도 꾸준히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 해 6 월에 첫 졸업식이 있는데 믿음으로 십자가의 길을 걷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사랑의 교회와 기쁨교회 이야기 산티아고 사랑의 교회와 기쁨교회는 올바니사랑의교회 가족들의 기도와 관심과 사랑으로 열심히 모이며 예배중입니다. 사랑의 교회는 예배당이 좁아 조금 넓힐 예정입니다.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얼마전에는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공부방 아이들도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행복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믿음은 십자가다. 한 동안 제 믿음이 작음을 느끼며 더 크고 넓어지고 깊어지길 기도했습니다. 그런데 믿음이 커지면 이루어 질 일들을 생각하다가 부담이 생겼습니다. 믿음이 커질수록 더 큰 십자가를 져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지 않는 사람은 내 제자가 될 수 없다(눅 14 장)고 예수님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부모나 형제보다 나아가 자신의 목숨보다 십자가 지는 것이 더 가치 있는 일인지 계산해 보라고 하십니다. 예수님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임을 믿기에 오늘도 저희에게 주신 십자가 감사함으로 기쁘게 지고 가길 원합니다. 동역자님, 함께 믿음으로 십자가 져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명:올바니(알바니)사랑의 교회 Albany Sarang Fellowship Korean Methodist Church(New York) 전화번호 : 518-271-1492, 518-813-5314(English Ministry)
휴대폰 : 518-505-8646(한국어권) 주소 : 410 23rd St, Watervliet NY 12189 E-mail : reophard@hanmail.net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2009~ 올바니 사랑의 교회.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