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대학 후기- 한수연 집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인터넷성경


영어권목회
자유게시판

성서대학 후기- 한수연 집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2-22 13:10 조회734회 댓글0건

본문

먼저 성서대학을 통해 성령님을 깊이 알게하시고 배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저는 3대째 하나님을 믿는 집안에서 모태신앙으로 태어났지만 하나님을 잘 몰랐고 내 마음대로만 살아갔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더 마음은 허전하고 공허했습니다. 그러다 문득 하나님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때가 가장 열심히 하나님을 찾았던 때였습니다.
하지만 그 후 결혼을 하고 미국으로 오게  되었고 미국생활은 생각보다도 더 외로웠고 우울했고 육아까지 더해져 모든것이 지쳐있던 저는 점점 하나님과 멀어지는 생활을 하며 아무런 거리낌 없이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성서대학을 통해 이런 나의 생활을 뒤돌아보게 하시고 나의 신앙을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 더 나아가 성령님과 함께 하는 삶을 소망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부정적인 것들은 다 벗어버리고 성령님으로 기쁨과 감사, 평안을 누리며 내 안에 계신 성령님으로 변화가 되고 또 주실 은사들을 사모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언제나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명:올바니(알바니)사랑의 교회 Albany Sarang Fellowship Korean Methodist Church(New York) 전화번호 : 443-880-2577(English Ministry)
휴대폰 : 760-636-2675(한국어권) 주소 : 410 23rd St, Watervliet NY 12189 E-mail : doctorsmchoi@gmail.com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2009~ 올바니 사랑의 교회.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