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를 마치고, 김영희 성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성지순례를 마치고, 김영희 성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민초
댓글 0건 조회 152회 작성일 24-07-05 12:37

본문

오랫동안 꿈꿔왔던 터키 성지순례를 하나님의 은혜로 떠나게 되었다.
성경에서 읽었던 초대교회 모든 신자들의 신앙생활의 흔적들이 남아 있는, 그 땅을 밟으면서 많은 감동과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어렵고 힘든 환경 속에서도 믿음을 지키고, 온갖 힘을 다해서 하나님의 복음을 지키고 전하려고 힘썼던 믿음의 선조들의 믿음을 깊이 느끼면서, 
내 자신을 뒤돌아보는 좋은 시간이었다.
나의 믿음 생활이 하나님께 너무도 죄송하고 부끄러웠다.
현지에서 고생하시는 선교사님, 그곳 성도들과 우리 선교팀이 같이 드린 예배시간이 큰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갑바도기아 땅굴에서  신앙생활을 하느라, 숨어서 마음을 조리고 예배를 드렸을 생생한 현장을 돌아보면서, 
내 자신의 믿음을 점검해 보았던 시간이다.
이번에 선교여행에 참여했던 것이 참 잘한 일아라고 생각되고, 사랑의 교회 성도님들이 모두다 같이 가지 못한 것이 아쉽다.
이번 선교를 위해 수고하신 최승목 목사님과 선교부장님 외에도 모든 분들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민초 권사님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교회명:올바니(알바니)사랑의 교회 Albany Sarang Fellowship Korean Methodist Church(New York) 전화번호 : 443-880-2577(English Ministry)
휴대폰 : 760-636-2675(한국어권) 주소 : 410 23rd St, Watervliet NY 12189 E-mail : doctorsmchoi@gmail.com

Copyright © 올바니 사랑의 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