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문 - 조미옥 집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중보기도문 - 조미옥 집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 24-10-16 19:25

본문

조미옥 집사


사랑이 많으신 우리 하나님, 주님께 기도 드리고 주님의 음성을 듣고자 이 자리에서 다시 기도 드립니다. 

먼저 우리 사랑의 교회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사랑이 많은 우리 교회가 알바니 지역을 넘어서 세대와 인종을 초월한 대부흥과 대추수가 곧 오기를 기도합니다. 성령의 바람이 우리 교회를 통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우리 교회에 세워주시고, 늘 주님만을 바라보는 우리 담임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우리 목사님께서 가지고 계신 우리 사랑의 교회를 향한 비전을 잘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우리 목사님께 힘 주시고 능력 주셔서 언제나, 어디를 가든지 늘 주님께서 그와 동해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아울러 우리 목사님 가정 또한 귀하게 여기셔서 목사님을 보필하는 우리 사모님과 그 자녀들에게도 하나님의 한 없는 은혜가 넘치길 기도합니다. 

주님 또한 우리 사랑의교회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먼저 연로하시고 여러 번의 수술로 회복 중에 계신 우리 임공세 장로님께 힘 주셔서 그가 다시 일어나 두 발로 걸어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항암치료를 시작하신 한상인 장로님과도 함께 하셔서 주님께서 가지고 계시 치유의 역사를 다시 한 번 보여주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만성신부전증으로 매주 투석ㅎ시는 김용주 집사님과, 방사선 치료를 앞두고 있는 주님의 귀한 딸 장익순 집사님, 재활 치료중인 전년하 집사님께도 주님의 사랑이 함께 하셔서 투병 생활을 하고 있는 우리 사랑의 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살아계신 주님의 증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주님 우리 교회에 비즈니스를 하는 사업체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특별히 우리 혜원 집사님 사업체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사업체의 열매를 주님께서 허락하셔서 풍성한 가지를 얻게 하시고 또 그 열매가 지역 사회와 교회를 더욱 풍성히 하여 다시 그 씨앗이 사업체로 돌아가는 순환구조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최정임 집사님 비즈니스 또한 귀하게 여기셔서 알바니 지역을 넘어서 세계로 가는 기업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마지막으로 주님 우리 민정 권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우리 권사님의 기도 제목을 들어 주셔서 기쁨이로 인해 그 가정에 기쁨이 떨어지지 않는 축복의 통로가 되는 가정이 되도록 하여 주옵소서. 

주님께 중보기도를 드리는 이 시간을 제게 허락해 주심을 감사하며 늘 주님이 저와 함께하셔서 주님과 함께 하는 삶이 복되고 기쁜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교회명:올바니(알바니)사랑의 교회 Albany Sarang Fellowship Korean Methodist Church(New York) 전화번호 : 443-880-2577(English Ministry)
휴대폰 : 760-636-2675(한국어권) 주소 : 410 23rd St, Watervliet NY 12189 E-mail : doctorsmchoi@gmail.com

Copyright © 올바니 사랑의 교회. All rights reserved.